본문 바로가기

편안창고

[편안창고] 사무실 짐보관에 편리하고 안전한 도심속 소형창고

 

 

올 한해는 우리 모두 큰 변화를 겪게 되는 티핑포인트 같습니다. 불과 몇 개월만에 우리의 일상은 BC(before covid)에서 AC(after covid)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표현이 와닿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행동백신으로 서로간의 건강을 지키는 중이지만 어쩌면 일시적 현상이 아닌 바이러스와의 오랜 공존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개인들은 어느샌가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tip을 공유하고 있고, 기업들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해법을 찾아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기업의 사무실 짐보관을 위한 도심형 소형창고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셀프스토리지 역시 이용유형에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소형창고임대

효율적 활용

연초까지만 하더라도 법인 짐보관의 대부분은 직원이 늘어나서 부족한 사무공간 해결을 위해 행사용품, 사무가구, 비품, 재고, 서류 등을 보관하는 크고 작은 사업자 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보관창고 사이즈도 중대형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사무실에 쌓여 있는 각종 짐
셀프스토리지에 차곡차곡 보관한 짐

 

그런데 최근들어 보관하는 물품은 비슷하지만 보관하는 이유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인관계는 온라인으로 대체되어 가고, 의료에는 로봇이 도입되고, 교육은 학교 대신 온라인 플랫폼으로, 그리고 일하는 공간도 직장에서 집으로 옮겨 가면서... 특히 '재택근무'가 확산되고 장기화 되면서 사무실을 옮기거나 줄이기 위해 이용하는 사례도 생기고 있습니다.

보편화 되고 있는 홈오피스

 

그리고 1인기업이나 스타트업의 경우에도 공유오피스에서 집과 같은 곳으로 근무장소를 옮기면서 사업에 필요한 물품들을 효율적으로 소량보관 하기 위해 셀프스토리지를 찾는 경우도 생기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른다는 생각 때문에 사무공간의 유지를 위한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보관창고 사이즈도 중형 또는 소형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케이스가 늘어났습니다.

1인 사업자의 재고보관, 스타트업 사무물품 등 짐보관 사례

한두 달만 지나면 괜찮을 줄 알았던 기대와 달리 장기화 되면서, 각 회사 및 개인사업을 운영하는 분들도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사업환경, 업무환경, 생활환경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도심형 창고

24시 창고

창고이용 형태의 변화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최근 많은 회사들이 홈오피스, 유연근무제 등을 운영하면서 직장인들의 근무시간 역시 다변화되고 있습니다.

획일적으로 고정된 출퇴근 시간이 점차 유연화, 자율화 되면서 도심창고를 이용하는 시간대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유연근무제 이후 다양해지는 근무시간

기존에는 주로 회사의 일과시간에 맞추어 짐을 맡기고 꺼내가는 경우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밤 늦은 시간이나 새벽 시간에도 창고를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 했습니다. 대체로 하시는 말씀은 온라인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해보기도 했지만, 필요한 시간에 언제든 바로 이용하기가 어려워서 '도심형 24시 창고'를 찾으셨다고 합니다.

24시간 이용가능한 도심형 창고

특히 <편안창고 SPACETIME>은 여러 명의 이용자를 등록하여 공동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 24시간 언제든 출입이 가능하며 추가비용 없이 짐을 추가로 창고에 넣고 찾아갈 수 있고, 에스원 시스템으로 상시 CCTV 보안감시와 긴급출동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편리함과 안전함이 모두 갖춰져서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다중보안 시스템이 갖춰진 도심형 소형창고

물론 계약시점에도 비대면 상담 및 안내를 원하실 경우 원격으로 시설안내를 통해 안전하게 필요한 사이즈를 확인하고 계약까지 이루어 지게 됩니다.

비대면/비접촉 상담

 

 

셀프스토리지 : 24시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창고

24시간 운영되는 생활편의시설의 대명사는 편의점 입니다.내가 필요할때 언제든 집 근처 편의점을 가서 필...

blog.naver.com

 

 

장기보관환경

전문적 보관기술

효율적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창고를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업을 지속하는 기간 동안 장기간 이용하시려는 분들도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예전보다 운영주체의 재무적 안정성과 보관환경을 보다 꼼꼼하게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시공테크 - 박물관, 미술관

카자흐스탄 초대 대통령 박물관 2020

www.sigongtech.co.kr

 

<편안창고 SPACETIME>은 박물관을 만들어온 대표 코스닥상장기업이 직접 만든 셀프스토리지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무안정성만 보더라도 업계에서는 물론이고 코스닥상장기업 중에서도 매우 우수한 편이기 때문에, 이용 도중 폐업의 염려 없이 장기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박물관을 만들어 온 업력만 30년이 넘을 만큼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업력에 걸맞게 박물관과 미술관에 적용되는 전문특허자재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 자재를 셀프스토리지 내부공간(벽, 천정) 전체에 도포하여 장기보관에 특화된 전문환경을 갖췄습니다.

공간 전체가 항온항습, 항균/항곰팡이, 유해가스탈취 등의 기능을 하고 있으며, 화재에도 가장 안전한 불연자재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 편안창고는 우레탄폼/샌드위치패널 등 화재에 취약한 저가자재는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박물관에 적용 되는 전문특허자재로 만든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사실 습기라는 것이 많아도 문제지만 너무 적어도 물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편안창고의 전문특허자재는 건조할때 습기를 흡수하여 품고 있다가 건조하면 내뿜어 주는 역할도 합니다. 심지어 갑작스런 정전으로 공조장치가 멈추더라도 실내환경을 일정시간 이상 유지시켜주는 역할도 합니다.

그리고 창고는 다양한 물품들이 모여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항균기능도 필요하며, 더불어 창고특유의 퀘퀘한 냄새는 각종 보관물품들이 내뿜는 유해가스 때문이기에 탈취해주어야 좋은데 이러한 기능들까지 모두 포함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편안창고의 특허전문자재는 살아 숨쉬는 프리미엄 창고를 만드는 핵심요소 입니다.

 

사람을 위한 창고

생활편의시설

짐만 보관하기 위해 이용하던 지금까지의 창고는 사람보다는 짐의 보관에만 집중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집 근처, 사무실 근처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창고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짐 뿐만 아니라 사람을 위한 시설로도 설계가 되어야만 합니다.

우선 실내디자인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기존의 일반적인 창고는 보관기간 동안 짐을 맡기기만 하면 됐기 때문에 실내환경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아서 우중충한 실내분위기가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요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다른 생활편의시설들과 마찬가지로 세련된 디자인이 있는 기분 좋은 이용환경이 필요합니다.

 

이용환경을 고려한 셀프스토리지 실내디자인

 

 또한 친환경자재로 만들어야 합니다. 단가를 아끼겠다고 싸구려 자재와 페인트를 사용하면 이용자의 건강에 해로울테니까요.

 

 

안심환경 설계가 필수인 도심형 짐보관 개인창고 !

생활편의시설이 된 도심속창고​현대인들의 #짐정리노하우 관련 생활편의시설로 자리잡기 시작한​도심형 #...

blog.naver.com

공간 전체를 친환경 자재로 만들고 페인트까지 분체도장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도록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친환경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도심창고

<편안창고 SPACETIME>은 보관되는 짐과 이용하는 사람을 모두 생각해서 설계한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하나 하나 고려하여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변화로 모두가 당황스럽고 힘든 요즘이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슬기롭게 대응하며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편안창고는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도심형 24시 셀프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 해나가는 프리미엄이 되겠습니다!

상담문의

02-3438-0011

(카카오채널) @편안창고 검색

 

 

편안창고 / 24H 셀프스토리지 / 안전한 개인창고

추억까지 보관하는 편리하고 안전한 셀프 스토리지. 편안창고 스페이스타임. SPACETIME.

spaceti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