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안창고/실제 이용사례

셀프스토리지 이용사례 (32) 레고 및 취미용품 보관 _ 잠실점 지ㅇㅇ 고객님

오늘 소개해드릴

도심형창고 <편안창고 잠실점>의 이용고객님은

레고를 비롯해서 취미생활이 상당히 다양한 분입니다.

결혼 전

레고를 시작으로 취미가 하나씩 늘었고,

사실 그렇게 거창한 취미가 될 줄은 몰랐다고 하시네요.

레고도 눈에 들어올 때마다 하나씩 사다 보니

어느 순간 상당한 양이 모이게 되었고,

신발도 마음에 드는게 보이면 하나씩 둘씩 사두니까

이젠 꽤나 쌓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지갑, 벨트 등 액세서리..

최근에는 독특한 인형도 모으게 됐다고 하셨습니다!!

 

사실

결혼 전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는데,

몇 년 전 결혼을 하고 아이도 생기면서

집이 급속도로 좁아지기 시작하는걸 체감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최근에 캠핑까지 다니게 되면서

이제 한계에 봉착한 것 같아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도심형창고를 알아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레고만 차에 실어도 상당히 찼네요..

레고로 먼저 채워지기 시작하는 트럭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집밖에 잘 못 나가게 되다 보니

당장 안쓰는 골프백을 포함해서

이제 봄이 와서 자리를 차지하는 겨울이불, 겨울옷 등도

모두 갖다 두고 집을 넓게 쓰려다 보니

결국 Large1를 선택하셨습니다.

레고, 취미용품 및 겨울이불, 겨울옷 등으로 가득찬 Large1

집에 두었을 때는 여기저기 흩어져서

자리를 꽤나 차지해서 다 들어갈까 걱정을 했는데,

막상 오셔서 차곡차곡 넣어보니

상당히 많이 들어가서 다행으로 여기셨네요.

셀프스토리지를 고를때

여러 가지로 고민도 많으셨다고 합니다.

더 싼 곳들도 많아서 갈등했었는데

장기간 보관해야 하다 보니

전문적인 보관환경을 갖춘 곳을

찾게 되었다고 말씀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특히 중대형 사이즈도 모두

하부판이 별도로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고 했습니다.

이전에 하부판이 없는 셀프스토리지를 사용했다가

맨바닥에 닿은 물품이 상해서 속상했다면서

안심하고 장기보관할 수 있겠다고

마음에 든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이후 계약과 결제를 하고,

24시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문등록까지 모두 마치고 귀가하셨습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도심형창고

<편안창고 SPACETIME>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좋은 시설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대표번호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화연결 됩니다)

 

​​

카카오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